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애플워치 SE 44mm 시계줄 , 커버

by 까리한뷰 2024. 3. 6.
728x90

애플워치 시계줄과 케이스 다들 얼마나 사용 하시나요??
저는 지금 사용하는 애플워치를 3년 동안 사용 중인데요. 시계줄 총 3번 교체, 커버는 4번 정도 교체한거 같아요

시계줄이 많이 헤지거나 그러진 않지만,,, 사용하다보면 기분전환을 한번씩 하고 싶을때가 있잖아아요!?

그래서 이번에 눈여겨 보던 애플워치 메탈 브레이슬릿 밴드형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너무 편한 시계줄

원래 사용하던건 일반 시계줄 처럼 고리를 걸거나 핀을 고정하는 타입의 시계줄을 썼었어요

완전 기본인 흰색 고무밴드의 핀고정 타입의 시계줄은 다 좋은데 흰색이라 때가....좀 타는 듯한??

계속 착용 하고 다닐때는 몰랐는데 새로산 친구의 흰색 시계줄과 비교해보니 제껀 회색에 가까운 색이 되었더라구요!?ㅎ

그래서 메탈 시계줄로 사용했었는데 뭔가 팔목에 착 감기는 느낌이 없고 헐렁 거리는 느낌으로.. 그렇다고 시계줄을 한단계만 줄였는데 너무 꽉껴서 손목이 숨이 못쉬는 수준..

그래서 이번에 살까 말까 살까 말까 고민고민 하던 메탈 브레이슬릿 밴드형 시계줄을 구매했어요!!

 

 

별도의 사이즈 조절없는 스트랩

사이즈별로 S,M,L 3단게로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M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제 손목은 보통 남자 손목이구요 72kg으로 옷은 Free 사이즈로 입으면 딱 맞는 체형입니다! 손목이 굵은 편은 아니고 그렇다고 많이 얇은 편은 아니에요!!

보통 남자분들은 M 사이즈, 여성분들은 S사이즈, 손목이 좀 굵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L사이즈로 구매하면 좋을꺼 같아요!!

사이즈 조절없이 사용하니까 텐션도 쭉쭉~~ 늘어나서 조금 굵거나 조금 얇아도 딱 맞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 구매링크

 

투명 프레임 케이스

핸드폰에도 케이스를 씌우는데 애플워치에도 당연 케이스를 씌워야겠죠!?

이번에 스트랩을 구매하면서 케이스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구매시 강화필름도 같이 주니 일석이조더라구요!!

스크래치에 민감하신분들은 꼭 케이스도 구매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하드 케이스를 여려개 써봤는데 다른것들은 살짝만 힘줘도 툭 하면 꺠지는 제품들이 많았는데 이건 하드케이스지만 쉽게 꺠지거나 파손되지 않는거 같아요!!

벌써 6개월간 사용하고 있는데 스트랩과 케이스 모두 새것처럼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애플워치 스트랩과 케이스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제가 구매한 곳은 imall 이라는 곳이에요!!

너무 편한 메탈 브레이슬릿 밴드형 시계줄 더이상 기다리지말고 바로 구매해 보세요!! 너무 사용감이 좋아서 추천 드립니다!

 

 

스트랩 구매링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