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베베캐슬 아기욕조 30개월 사용 후기!!

by 까리한뷰 2024. 3. 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해본 베베캐슬 아기욕조에 대한 리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실사용 후기!

저희 아들은 3.2키로로 태어나 조리원에서 나올 때는 4키로가 안되었는데, 체형이 작아서 처음에는 욕조가 크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완전 아기때는 작은 대야를 사서 씻기다가 아기가 조금 크면서 욕조를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아이가 100일 정도 되면서 1단계 엉덩이 받침대가 딱 맞게 되었고, 그 전까지는 천기저귀를 머리 부분에 덧대어 아이가 굴러 떨어지지 않도록 고정했답니다.

아기가 앉기 시작하고 부터는 처가집에도 하나 가따놓으면서 처가집 갈떄면 욕조를 잘 이용했어요!!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 가능!!

베베캐슬 욕조는 엉덩이 받침대가 따로 있어서 혼자 앉기가 힘든 아기한테도 잘 앉아 있게 해줄수 있답니다!! 그리고 3단계 까지 위치 조정이 가능해서 아기가 커갈수록 위치를 변경하며 쓸수 있어서 아주 편리하더라구요!!

 

베베캐슬 아기욕조 구매링크

 

 

그리고 장난감을 나두거나 목욕 용품을 나둘수 있는 수납공간도 있어서 편리성이 아주 좋습니다!!

또한 바닥 한쪽면에는 바닥면이 있어서 손잡이 부분을 들고 끌수도 있어요~

 

머리감기도 편리! 온도 센서까지

머리 감길 때 눕혀서 사용하는 버디가 있는데 아기를 손과 팔로만 잡고 있기에는 너무 힘들 잖아요~~

여기에 올려놓고 머리를 감기니 너무너무 편리하더라구요!!

 

그리고 온도센서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물 받아 놓고 아기 옷이랑, 기저귀, 용품들 준비해 놓고 다시 욕실가서 보면 물이 뜨거운지, 차가운지 손으로 느껴봐야 되는데... 이 온도센서를 보면 온도가 몇도 인지 바로 확인이 가능 하답니다!!

 

베베캐슬 아기욕조 구매링크

 

 

이렇게 베베캐슬 아기욕조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아기의 체형에 따라 다르겠지만, 베베캐슬 아기욕조는 성장하는 아이에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욕조로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