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

공스킨 수분크림 900원 피부에 괜찮을까?

by 까리한뷰 2024. 8. 6.

공스킨의 900원 보습 크림은 가격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제품이 어떻게 그렇게 저렴할 수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자연스럽게 생기기 마련인데요, 사실 이는 화장품 회사의 비용 절감 전략 덕분입니다. 제품의 용기와 포장 비용을 최대한 줄이고, 대량 생산을 통해 단가를 낮추며, 광고비 역시 최소화했습니다. 이는 모델 촬영 대신 스톡 이미지나 렌더링 이미지를 사용하여 마케팅 비용을 절감한 결과인듯 합니다.

 

 

공스킨 특가 수분크림

 

이 크림의 주성분은 히알루론산이지만, 함유량은 0.001%로 매우 적은 편입니다. 그 외에도 판테놀과 같은 성분들이 들어있지만, 전성분 목록에서 뒤쪽에 배치되어 있어 함량이 많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로 정제수, 글리세린, 미네랄 오일이 앞에 있어, 일반적인 크림 제형을 띄고 있습니다.

 

 

 

사용 후기

 

 

사용자들의 리뷰를 보면, 중성이나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다는 평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보습력이 충분하지 않다고 느껴 핸드크림이나 바디크림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사용 후기들을 보면 중성이나 지성 피부에게는 괜찮을 수분크림이라고 생각됩니다.

 

공스킨 수분크림은 900원이라는 가격 때문에, 구매 후 다른 제품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두기에 부담이 적다는 점에서 매력적입니다.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한 번 시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피부에 생기를

공스킨의 900원 보습 크림은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비용 절감 전략을 통해 이러한 가격이 가능해졌습니다. 주요 성분의 함량이 낮아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지는 않을 수 있지만, 특히 중성이나 지성 피부에는 가성비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할 때는 개인의 피부 타입을 고려하여 적절한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 제품 사진은 공스킨 사이트에서 캡처 -

728x90